아ㅡㅡ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ㄱㄱㅁ이 나았던거 같다 이젠 ㄱㅇㄱ이 나았던거 같다 이러고 있는게
- 21:56
- 조회 0
- 잡담
-
- 엔씨) 진짜 개쫄보임 재인이 3루에 박을 배짱도 없어ㅋㅋㅋㅋ
- 21:56
- 조회 0
- 잡담
-
- 두산) 근데 택연이 저번에 홈런 맞았을 때부터 걍 감독이 또 같은 상황에 쓸 것 같았음
- 21:56
- 조회 0
- 잡담
-
- 두산) 난 왜 지훈이 수비가 더 안정적인거 같지
- 21:56
- 조회 1
- 잡담
-
- 두산) 1 수빈 2 승민 3 민석 4 순이 어떠세요?
- 21:56
- 조회 5
- 잡담
-
- 엘지) 아니 근데 밀니 ㄹㅇ 핑크빛인데?
- 21:56
- 조회 9
- 잡담
-
- 한화) 시환이가 잘해서 이기면 기분이 더 조아..
- 21:56
- 조회 5
- 잡담
-
- 키움) 걍 감독이나 빨리 꺼졌음 좋겠다
- 21:56
- 조회 2
- 잡담
-
- 엘지) 우완 선발일 때 누가 1번 치면 좋을까?
- 21:56
- 조회 6
- 잡담
-
- 두산) 숩순석승명 상위타순에 붙이면 안되나요
- 21:56
- 조회 3
- 잡담
-
- 두산) 진짜 빠따들 어쩌라는 거냐.......
- 21:56
- 조회 3
- 잡담
-
- 한화) 끝‼️내‼️기‼️
- 21:56
- 조회 10
- 잡담
-
- 삼성) 전뱅 진짜 힘들어도 장타한번씩 쳐주던 사람인데 휴식 주면 다시 잘할것을
- 21:56
- 조회 3
- 잡담
-
- 엔씨) 호준이 얕보지 마라 휘집이 올라와도 1루 서호철 쓴다
- 21:56
- 조회 8
- 잡담
-
- 엘지) 이겼으니까 하는 말인데
- 21:56
- 조회 31
- 잡담
-
- 한화) 나 걍 현빈이랑 시환이랑 바꾸기만 해도 좋겟음
- 21:56
- 조회 9
- 잡담
-
- 엘지) 박해민이 홈런치고 오스틴이 도루하고 장현식이 선발승하고 손주영이 세이브 하고 있지만
- 21:56
- 조회 18
- 잡담
-
- 한화) 이상규노시환 껴안고 좋아하는거 왤케 청춘이냐.......
- 21:56
- 조회 12
- 잡담
-
- 삼성) 우리 투수들이 타팀 간판 타자들 어려울때 잡아내면 좋아했잖아 ㅋㅋㅋ 타팀만 클러치에 다 치는거처럼..
- 21:56
- 조회 23
- 잡담
-
- 엔씨) 저번에도 자기가 송구 이상하게 하고 데이비슨 째려봐서 크보클로저에서 대놓고 서호철보고 뻔뻔하다 소리까지 했었는데
- 21:56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