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나 걍 현빈이랑 시환이랑 바꾸기만 해도 좋겟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784907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0 요즘 태연이도 안좋아가지고 걍 56쯤에서 연계 포기하고 심부터 시시까지 쭉 이어지게 백호는 타점 먹으면 좋고 아니면 쩔수없고 정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