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처음에 민재 올 때 2할5푼만 쳐주고 매기들 유격 수비 눈 낮으니까 수비만 잘 해달라고 그랬었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025370 무명의 더쿠 | 01:06 | 조회 수 162 요즘보면 고생 많다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