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유영웅 시킨다 했을때 8회 대타에 내야 없어서 수비 바꾸는 정도로만 이해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4665334 무명의 더쿠 | 20:45 | 조회 수 26 진짜 ㄹㅇ 첫경기부터 스타팅일거라고는 상상도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