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오늘 너무피곤해서 점수안나면 7시반에 집갈랬는데 ^ᶘ=𓏗ᴥ𓏗=ᶅ^ https://theqoo.net/kbaseball/4254541879 무명의 더쿠 | 19:14 | 조회 수 155 못가게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