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그동안의 용투 잔혹사가 넬올을 위한 제물이었다 생각하니 괜찮 https://theqoo.net/kbaseball/4254531714 무명의 더쿠 | 19:06 | 조회 수 38 을리가 있겠나용 ^ᶘ=◠‿◠=ᶅ^ 하지만 기분은 나아짐 ^ᶘ=◠‿◠=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