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아니 직관했는데 고령 대타쓸때부터 직관분위기 개좋아졌는데 나만 웃음이 안남 https://theqoo.net/kbaseball/4254814657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48 그럼 포수 누가볼건데? 진짜 고령이가 나와서 봤으면 ㄹㅇ 정색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