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강민호 정병 많긴한데 감코가 더 생성하게함....
- 22:09
- 조회 6
- 잡담
-
- 롯데) 노검 사랑모드 손융 모음
- 22:09
- 조회 20
- 잡담
-
- 엔씨) 아니 감독이 특정 선수한테 못써줘서 미안하다는 마음을 가지고 있고(성적 대비 출전 못하는 것도 아님;) 그걸 사람들이 알 정도면 내부 분위기가 어떻겠냐고
- 22:09
- 조회 6
- 잡담
-
- 두산) 야구선수들한테 빠따좀 잘치라는게!!!!!!! 과분한 소원이냐!!!!!!!!
- 22:09
- 조회 5
- 잡담
-
- 기아) 써드 언제 풀려 s^ᶘ= •᷅ ₃ •᷄ =ᶅ^z
- 22:09
- 조회 8
- 잡담
-
- kt) 현민이 돌아오고 24도 더 잘치는 느낌
- 22:09
- 조회 9
- 잡담
-
- 두산) 안재석 보다 지훈이 살아나는게 더 빠를거 같다
- 22:09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찬호 6번이 진짜 별론 것 같은데 자꾸 여기 쓰네...
- 22:09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수빈 찬호 둘이 왔다갔다 1번 9번 하면 될텐데
- 22:09
- 조회 6
- 잡담
-
- 한화) 단상인터뷰는 원래 안 올려줘?
- 22:09
- 조회 13
- 잡담
-
- 기아) 약간 덜웅앵거리는 도영이 같이 말하지 않음?
- 22:09
- 조회 21
- onair
-
- 삼성) 나는 그 9회 대타가 너무 싫음ㅋㅋㅋㅋㅋ
- 22:09
- 조회 20
- 잡담
-
- SSG) 모르겠다 난 치왕쓰만 믿고있어
- 22:09
- 조회 11
- 잡담
-
- 엔씨) 용타 올해 바꿀일 없겠지?
- 22:09
- 조회 11
- 잡담
-
- 삼성) 원태 휴식 취소는 안한다니 ㅎ
- 22:09
- 조회 25
- 잡담
-
- 엔씨) 타순이상>흐름끊김>어떻게든 쥐어짜내려고 벤치개입>작전뻔해서 망함>작전하느라 주전빠짐>혹사당한 투수는 실점> 타선 가벼워지고 뒤에 점수못냄
- 22:09
- 조회 5
- 잡담
-
- 삼성) 유영웅은 걱정됨
- 22:09
- 조회 20
- 잡담
-
- 삼성) 우리 홈런은
- 22:08
- 조회 13
- 잡담
-
- 삼성) 1사만루 구자욱만 개긴장한거 느껴지더라
- 22:08
- 조회 19
- 잡담
-
- 엔씨) 크보오프너에서도 워스트로 계속 감독 뽑아서 미안하다 그러던데
- 22:08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