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순이 복귀 인터뷰 봐야하니까 내일은 잘하자...
- 23:19
- 조회 0
- 잡담
-
- SSG) ㄹㅇ 김씨 그날 정이가 더 연패는 안된다고 접신했다 나간 수준임
- 23:19
- 조회 1
- 잡담
-
- 엘지) 로지텍 무슨 엘지 유튜버 인플루언서들한테 다 돌렷네
- 23:19
- 조회 22
- 잡담
-
- 두산) 류승민 김민석 조수행 다 쓰고 다른 포지션 삭제하고 싶음
- 23:19
- 조회 21
- 잡담
-
- SSG) 요즘 스탯티즈 보잖아? 그냥 영원히 내야만 보게됨
- 23:19
- 조회 6
- 잡담
-
- 삼성) 확실히 꾸준히 상위권하는게 좋은듯 요즘 점수 먼저 줘도 내겠지~ 하고 봄
- 23:19
- 조회 11
- 잡담
-
- 기아) 혹시 오늘 외야직관 갔던 랑이중에 포카산 덬 있어...?
- 23:18
- 조회 32
- 잡담
-
- 삼성) 사람욕심은 끝이 없긴한가봄ㅋㅋㅋ
- 23:18
- 조회 24
- 잡담
-
- 삼성) 타격사이클이 내려간거 한달이면 길지 않아?
- 23:18
- 조회 15
- 잡담
-
- 한화) 현빈이 이번시즌 중견 몇경기째지?
- 23:18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연패경기중에 몇경기는 이겼으면 승민이 인터뷰각이였는데
- 23:18
- 조회 20
- 잡담
-
- 한화) 요즘 카테에서는 그냥 문현빈 하위를 가던 시리즈 쉬게 하란 말 많지 않음??
- 23:18
- 조회 20
- 잡담
-
- 한화) 하라보는데 우준이 진짜 빠르다
- 23:18
- 조회 15
- 잡담
-
- 두산) 걍 실점하면 그뒤로 점수를 낼거 같지가 않아 타이트한 경기에서 타자들이 너무 무력함
- 23:18
- 조회 15
- 잡담
-
- 기아) 솔직히 난 도버지가 제일 부러움
- 23:18
- 조회 78
- 잡담
-
- 기아) 아무래도 태형이는 기아 오기도 전부터 챔필에 이름 박아뒀으니까 ^ᶘ=◕ᴗ◕=ᶅ^
- 23:18
- 조회 32
- 잡담
-
- 롯데) 두성이 올라오면 예스 지타 가능하려나???
- 23:18
- 조회 26
- 잡담
-
- SSG) 사이클 올라왔다 할만한건 김재환이 아니라 에레디아인듯
- 23:18
- 조회 36
- 잡담
-
- 삼성) 원태는 투구는 이거 어느정도 공감되더라
- 23:18
- 조회 33
- 잡담
-
- 롯데) 도박이 임시주장인데 그 자체로 혈막이었지모
- 23:17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