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나는 그 9회 대타가 너무 싫음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4806271 무명의 더쿠 | 22:09 | 조회 수 119 앞에 낼 타이밍 다 놓치고자꾸 헌곤이 내는거도 그렇고지기 직전에 해본다는게 맨날 그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