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오늘 엄마 야구 보라고 볼팍 보내드렸는데 이글스가 이겨서 기분 좋다 ദ്ദി(⸝⸝ʚ̴̶̷ ө ʚ̴̶̷⸝⸝)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94
엄마는 머글인데 며칠 대전 있는동안 심심하시대서 야구 보내드림
사실 요즘 이글스 경기력이 며칠간 메롱.. 이라서 오늘 노잼 경기할까 걱정했는데 끝내기 쳐서 넘 좋다ㅋㅋㅋㅋ
엄마도 너무너무 재미있으셨다고 하셔서 뿌듯함 (ू˃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