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유니폼 마킹 라팍가서 바로 할 수 있어?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4486840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22 이번 주 토욜에 라팍 첫 직관인데 유니폼 마킹하면 배송 오래 걸린다고 해서 노마킹으로 샀거든 ㅠㅠ어센틱으로 샀는데 팀 스토어에 있으면 가서 구입하고 바로 마킹 가능할까? 되면 좀 일찍 가려고 하는데 세시간 전쯤에 가도 될지도 궁금해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