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뭐 이게 다 전뱅이 전뺑이 쳐가지고 잘 해줘서 유영웅 하는거라 전뱅한테 고마움ㅇㅇ..
무명의 더쿠
|
16:57 |
조회 수 124
전뱅 김영웅 둘 다 쓰고 싶어서 유영웅 하는걸꺼니까
뭐 몸은 지가 알아서 할일이고 유격 1군서 안해본거도 아니니
다 몸 건강히 잘 했음 좋겠네 오늘 이기고
뭐 몸은 지가 알아서 할일이고 유격 1군서 안해본거도 아니니
다 몸 건강히 잘 했음 좋겠네 오늘 이기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