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SSG) 지난해엔 햄스트링 부상이 수차례 반복됐다. 95경기 출전에 그친 이유다. 그러나 이번엔 이야기가 다르다. 휴식이나 치료가 답이 아니라는 진단을 받았다. 이숭용 감독은 "어떤 자세만 취하면 아프다. 걷다가도 그럴 때가 있고 안 그럴 때는 또 괜찮은데 한 번 그러면 하루 동안은 간다"고 말했다.

무명의 더쿠 | 18:04 | 조회 수 290

휴식을 취하게 한다고 상태가 호전되는 것도 아니다. 팀이 9위로 처져 있는 가운데 최정 또한 2군행은 원치 않는 결과다. 이 감독은 "멘탈이 강하니까 버티고 있는 것이지만 그래도 사람이지 않나. 본인이 '(2군에) 내려가면 무너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라고 하더라. 그래서 일단 하는 데까지 해보자고 했다. 혹시라도 통증이 또 오면 그때 좀 빠지고 또 대타나 지명으로 나가고. 수비는 신경 쓰지말고 몸부터 신경 쓰라고 했다"고 설명했다.

그래도 치료법을 찾기 위해 모든 힘을 쏟고 있다. 이 감독은 "일단 한국에 있는 병원을 다 알아보고 일본이든 미국이든 다 알아봐서 한 명이라도 같은 사례가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본인이 제일 힘들 것이다. 정확하게 치료를 해서 될 것이면 빼면 되는데 그런 방법도 없다고 하니까 답답하다. 빠져도 아무것도 할 수 없으니 그러면 놓을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된다. 쉰다고 좋아지는 것도 아니다. 계속 회의하고 고민해 봐도 답이 없다. 일단 본인은 하는 데까지는 해보겠다"고 말했다.

이어 "의사 두 분이 다 그렇게 얘기하니까 더 답답한 것이다. 그냥 염증이라고만 하는데 본인은 그건 아닌 것 같다고 느낀다. 중이다. 또 병원을 알아보고 있다. 치료가 될 수 있다면 그게 먼저다. 그래야 올해 안 되더라도 내년, 후년에도 계속해야 할 선수이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아프지마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삼성) 성윤이 타구가 3루타라도 됐으면 희플이라도 기대하지
    • 19:31
    • 조회 0
    • onair
    • 엘지) 밀니 묘하게 핑크 도네
    • 19:31
    • 조회 5
    • onair
    • 삼성) 볼넷
    • 19:31
    • 조회 4
    • onair
    • 롯데) 갑자기 영점 흔들리나 와카노
    • 19:31
    • 조회 5
    • onair
    • 엔씨) 이겨내 이겨내
    • 19:31
    • 조회 1
    • onair
    • 롯데) 볼넷 또주면 이제 세진이가 형이다
    • 19:31
    • 조회 9
    • onair
    • 삼성) 걸어가여 ꒰(ノ⁾⁾˙∇˙)꒱乃꒰(ノ⁾⁾˙∇˙)꒱乃꒰(ノ⁾⁾˙∇˙)꒱乃
    • 19:31
    • 조회 6
    • onair
    • 기아) 방금 공 잡은 해케 누구샤?
    • 19:31
    • 조회 20
    • onair
    1
    • 삼성) 장타가 필요해
    • 19:31
    • 조회 9
    • onair
    • 삼성) 아즈 볼넷 ꒰(ノ⁾⁾˙∇˙)꒱乃 ꒰(ノ⁾⁾˙∇˙)꒱乃 ꒰(ノ⁾⁾˙∇˙)꒱乃
    • 19:31
    • 조회 15
    • onair
    2
    • 한화) 다들 왤케 운이 안좋아( • ө • )
    • 19:31
    • 조회 6
    • onair
    • 엘지) 치어 의상 꾸준히 90년대 초반같은데
    • 19:31
    • 조회 19
    • onair
    • 롯데) 나씨는 오늘도 선발 내려갈때 같이 내려가것네
    • 19:31
    • 조회 11
    • onair
    • kt) 에르메스총각
    • 19:31
    • 조회 9
    • onair
    • 롯데) 엥 스트볼넷
    • 19:31
    • 조회 20
    • onair
    • 한화) 가슴위로 노시환강백호허인서최재훈이 걸어다니는느낌
    • 19:31
    • 조회 7
    • onair
    • 한화) 백호가 좀 많이 아쉬운데
    • 19:31
    • 조회 20
    • onair
    • kt) 와 저런게 진짜 센스구나...
    • 19:31
    • 조회 25
    • onair
    1
    • 롯데) ∧( ≖ Θ ≖ )∧ 갑자기 그르지말자
    • 19:31
    • 조회 8
    • onair
    • 기아) 왜저렇게놀라지? 했는데 놀랄만했네ㅋㅋㅋ
    • 19:31
    • 조회 46
    • onai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