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 06.21 | 34,87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4,81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218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2,612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191936 | onair | 한화) 아 아다리만 잘 맞추면 될것가튼디 ㅠㅠ | 19:30 | 0 |
| 15191935 | onair | kt) 쑤에잎(ノ⁾⁾’ ▾ ‘)🪄乃(ノ⁾⁾’ ▾ ‘)🪄乃(ノ⁾⁾’ ▾ ‘)🪄乃 | 19:30 | 0 |
| 15191934 | onair | SSG) 아니이.......세잎이라고요? | 19:30 | 0 |
| 15191933 | onair | 두산) 이제 10구씩 끝내주면 안될까ʕ›´-`‹ ʔ | 19:30 | 0 |
| 15191932 | onair | 두산) 와 몬스터월 오늘 넘넘 뮤섭다 | 19:30 | 0 |
| 15191931 | onair | kt) 와 저걸 살았쑤...⚆▾⚆ | 19:30 | 4 |
| 15191930 | onair | 롯데) 고치돈고치돈해주니까 돈까스 망치휘두르나 이것들이 | 19:30 | 3 |
| 15191929 | onair | 기아) 와 공이 중계석에.. 와.. | 19:30 | 24 |
| 15191928 | onair | 엔씨) 선발 공 갯수라도 좀 늘려주라 | 19:30 | 4 |
| 15191927 | onair | 한화) 아근데 뭔가 저번주랑 느낌이 다르다 타격감 ㄱㅊ은듯 | 19:30 | 13 |
| 15191926 | onair | kt) 쑤 ༼;´༎ຶ ༎ຶ༽ | 19:30 | 5 |
| 15191925 | onair | kt) 아조씨 헤퍼슬햇슈ㅠㅠㅠ | 19:30 | 6 |
| 15191924 | onair | 한화) ㅎㅇㅌ 🌸🧨🪖⁺◟( • ө • )◞⁺🪖🧨🌸 1 | 19:30 | 2 |
| 15191923 | onair | kt) 아저씨 몸아껴요ㅡㅡ | 19:30 | 3 |
| 15191922 | onair | 롯데) 그래 까브는 바닥에 뜬지자 | 19:30 | 14 |
| 15191921 | onair | 기아) 파울공이 중계석들어간거 첨봐 | 19:30 | 40 |
| 15191920 | onair | 한화) 그래도 존 안에 들어오는 공은 치는게 좋음 | 19:30 | 10 |
| 15191919 | onair | 한화) 쓰레기 주울 사람 : 돌멩 탱캡 | 19:30 | 6 |
| 15191918 | onair | SSG) 왜 세잎이야ㅠㅠㅜ | 19:30 | 27 |
| 15191917 | onair | 삼성) 오늘 해설 용택신이셔? 2 | 19:30 | 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