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장 갔다 옆자리 커플 싸우고 헤어지는거 직관했을때가 제일 재밌었음ㅋㅋㅋ
무명의 더쿠
|
16:06 |
조회 수 385
뭔가 야알못 여친 데리고 온 남자였던거 같은데 이선수는 잘 못해 - 홈런. 이선수는 잘해 - 삼진 이거 반복되더니 오빤 아는게 뭐야 하면서 여자가 화냄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남자가 내가 예언가야? 모를수 있지!!!!! 이러니까 나한테 화내는거야? 이러면서 싸움ㅋㅋㅋㅋ
뭔가 야알못 여친 데리고 온 남자였던거 같은데 이선수는 잘 못해 - 홈런. 이선수는 잘해 - 삼진 이거 반복되더니 오빤 아는게 뭐야 하면서 여자가 화냄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남자가 내가 예언가야? 모를수 있지!!!!! 이러니까 나한테 화내는거야? 이러면서 싸움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