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에비뉴엘 정규경기는 넘 돈아깝쓰....퓨경기때 다녀오면 좋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4438263 무명의 더쿠 | 17:36 | 조회 수 414 솔직히 12~15만원 가격만큼 좋은건아니라....2324시즌에 정규때 한번씩은 다녀오긴했어 근데 시경이나 퓨리그때 가면 가성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