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너무싫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투수 내리고 타자 엔트리 넘치는데 주전도 못쉼
- 17:05
- 조회 3
- 잡담
-
- 롯데) 다들 비슬리 기사사진 뜨고 이해완∧( •́Θ•̀;ก)💦 하는거 웃안웃..
- 17:04
- 조회 9
- 잡담
-
- 두산) 지터왔다 ˚₊*̥ʕ*๐⁰̷̴͈꒨⁰̷̴͈๐ʔ‧˚₊*̥
- 17:04
- 조회 21
- 잡담
-
- 엘지) 모르겠고 난 마운자로 개쳐웃기긴했어ㅋㅋㅋㅋㅋㅋㅋ
- 17:04
- 조회 46
- 잡담
-
- 롯데) 매기들아 너네 오늘 원중이 사진 봤냐
- 17:04
- 조회 45
- 잡담
-
- 한화) Q. 어깨가 작은거 같은데? -> 맞다. (작아서) 답답해 죽는줄알았다.
- 17:04
- 조회 28
- 잡담
-
- 엘지) 걍 감독은 언급할수도 있는거 같고 그거로 불타는것도 이해가 안되지않음.....
- 17:04
- 조회 23
- 잡담
-
- 야 롯데 투수 배탈나서 내려간거였다는데 상상해봐 너무 끔찍하다
- 17:04
- 조회 33
- 잡담
-
- 롯데) 땀이 모자에서 비맞듯이 떨어지길래
- 17:04
- 조회 27
- 잡담
-
- 롯데) 나승엽 연습땐 진짜 잘친다 < 나같경 근데 왜 실전에서는... 이라는 얘기로 보임
- 17:04
- 조회 46
- 잡담
-
- 롯데) 오늘 바람 많이 부니까 야수들 뜬공 조심
- 17:04
- 조회 11
- 잡담
-
- 두산) ꒰( ꙨꙻᴗꙨꙻ )꒱ 셋순이라구요???
- 17:03
- 조회 58
- 잡담
-
- 엘지) 근데 진짜 ㄱㅂㅅ 쓰던거 생각하면 수비 못믿어서 백포 못쓴다는 말은 틀린거 아님?
- 17:03
- 조회 36
- 잡담
-
- 롯데) 연습때 그냥도 아니고 >>진짜<<잘친다 샤갈.........
- 17:03
- 조회 65
- 잡담
-
- 오늘의 야푸로 빙수 어뗘
- 17:03
- 조회 29
- 잡담
-
- kt) 강민이 계속 이강인되는거 ㄱㅇㄱ
- 17:02
- 조회 43
- 잡담
-
- 롯데) 나승엽은 연습때 잘 친다 <- 이거보자마자 너무 짜증남ㅂㄱㅋㅋㄱ
- 17:02
- 조회 33
- 잡담
-
- 엘지) 뭔 대형 병크를 친것도 아니고 언급만 했다고 이 난리가
- 17:02
- 조회 95
- 잡담
-
- 롯데) 연습 때 진짜 잘 친다? 장난치나~!~!~!~! 걍 실전에서 잘 치라고 ㅁㅊ
- 17:02
- 조회 67
- 잡담
-
- 엘지) 3. 무명의 더쿠 17:00 ㄹㅇ 그때가서 얘기합시다 끝
- 17:02
- 조회 7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