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나승엽 연습땐 진짜 잘친다 < 나같경 근데 왜 실전에서는... 이라는 얘기로 보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4400305 무명의 더쿠 | 17:04 | 조회 수 265 저할아버지도 그런의도일진 모르겟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