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 ꙨꙻᴗꙨꙻ )꒱ 셋순이라구요??? https://theqoo.net/kbaseball/4254400051 무명의 더쿠 | 17:03 | 조회 수 172 괌자는 숫자를 이상하게 읽네?? 삼순이 해봐꒰( Ꙩꙻᴗ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