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 브랜드도 L이 95고 죄다 강아지 옷 같은것만 걸려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어떤애가 마스코트랑 하이파이브하더니 엄마.. 사람손이야.. 이럼
- 16:16
- 조회 0
- 잡담
-
- 라이브할거면 김성주라도 데리고 와서 하던지
- 16:16
- 조회 0
- 잡담
-
- 엘지) 너네 노란수건 집에 수없이 많잖아 맨날 두고 다니잖아
- 16:16
- 조회 13
- 잡담
-
- 엘지) 멀티 홈런 친 정빈이 빼고 홍창기 넣은거니까 제발 잘했으면 좋겠어
- 16:16
- 조회 13
- 잡담
-
- 우리팀은 감독추천 아니면 1명도 못 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6:15
- 조회 75
- 잡담
-
- 두산) 수빈이랑순이는 저걸한게놀랍다가 아니라
- 16:15
- 조회 28
- 잡담
-
- kt) 아니ㅜ알거리즘에 이런거 떴는데
- 16:15
- 조회 30
- 잡담
-
- 최초공개 라이브 방송할거면 장근석보아이동욱 데려와
- 16:14
- 조회 66
- 잡담
-
- 올해 책없쾌 경기 다이김
- 16:14
- 조회 68
- 잡담
-
- 잠실 외야에서 롯데타워보이는거 이쁘더라
- 16:14
- 조회 128
- 잡담
-
- 올스타 명단 라이브 발표로 염병지랄이 났으면서 결과까지 또 라이브로 하려는 기개가 대단하네
- 16:14
- 조회 27
- 잡담
-
- 국대 라방도 우리팀 선수 이름 빼먹었어 ૮₍ •̅ ᴥ •̅ ₎ა
- 16:14
- 조회 45
- 잡담
-
- 야구장에서 사진 찍는게 좋은게
- 16:14
- 조회 172
- 잡담
-
- 그럼 저거 낼 나눔 1루수는 두구두구두구 어디소속 뫄뫄입니다 이렇게 발표하나
- 16:14
- 조회 73
- 잡담
-
- 라이브 공개 제대로 진행도 못하면섴ㅋㅋㅋㅋㅋ
- 16:13
- 조회 40
- 잡담
-
- 걍 국대만 라방하지
- 16:13
- 조회 104
- 잡담
-
- 한화) 노시환 홈런 커피 ( و ˃̵ ꃪ ˂̵ )و
- 16:13
- 조회 26
- 나눔
-
- 원덬이 야구장 가면 꼭 찍는 사진
- 16:13
- 조회 105
- 잡담
-
- 난 진짜 단디랑 사진찍는게 소원이야...
- 16:13
- 조회 52
- 잡담
-
- ㅇㅇㄱ 오늘 우리팀이 이기면 좋겠다 나 오늘 착한일 했어
- 16:13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