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멀티 홈런 친 정빈이 빼고 홍창기 넣은거니까 제발 잘했으면 좋겠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4341918 무명의 더쿠 | 16:16 | 조회 수 179 모두를 위해 살아나주라 그럼에도 1번에 고정해주는게 감독도 팀도 ㅅㅈㅎ 선수 생각 많이 해준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