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집 뭐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순이 키 180인거 실감 잘 안 남
- 01:12
- 조회 5
- 잡담
-
- 삼성) 오늘 집가는데 구단차가 나가더라고 나 포함 주변 휀걸들 다 에휴...내일은 이기자..!!하면서 손 흔들면서 인사함
- 01:12
- 조회 14
- 잡담
-
- 삼성) 올해 창섭이가 선발로 자리 잡아도 박진만이 키운거라고 할텐데
- 01:11
- 조회 17
- 잡담
-
- 한화) 그러고보니 위니 흰톤이라 다행이야
- 01:11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아근데 진짜 김재호 미친 사람 같음 욕 아니고 스톡킹 보고 든 생각임
- 01:11
- 조회 43
- 잡담
-
- 두산) 저번에 나랑 갸팬3 직관갔는데
- 01:11
- 조회 31
- 잡담
-
- 두산) 순이 2루수들 중에 홈런 1위더라
- 01:10
- 조회 36
- 잡담
-
- 삼성) 투구수 적게 맞춰잡는 투수만 선호하면 뒤로갈수록 털림
- 01:09
- 조회 31
- 잡담
-
- 삼성) 오늘 귀신오려다가도 언태 한테 미안해서 돌아갔을듯
- 01:09
- 조회 12
- 잡담
-
- 내가야구를한건지축구를한건지
- 01:09
- 조회 59
- 잡담
-
- 두산) 사실 민석이는 기대를 안 했고 지금 민석이 정도를 재석이가 할 줄
- 01:08
- 조회 76
- 잡담
-
- 롯데) 어찌보면 한동희가 3루 자주 비웠고 초반엔 2루 태양이였던게 민재 체력세이브에도 도움됐을듯
- 01:08
- 조회 65
- 잡담
-
- 롯데) 언제였더라 호영이 우익 수비도 받아먹더라
- 01:07
- 조회 38
- 잡담
-
- 삼성) 걍 모르겠고 내일 이겨라ㅠㅠ
- 01:07
- 조회 26
- 잡담
-
- 두산) 두베와 멀어지려 할 때 감대 첫승 김민석 끝내기 직캠 가끔 찾아봄
- 01:07
- 조회 32
- 잡담
-
- 두산) 작년 김민석 그 스탯으로 결승타 5개인가 그럼
- 01:07
- 조회 48
- 잡담
-
- 두산) 승민석 얘기로 나 좀 행복져서 자러간다
- 01:07
- 조회 22
- 잡담
-
- 두산) 난 준순이 아겜빼고 경기 꾸준히 나와서 골글 후보됐음 좋겠다
- 01:07
- 조회 38
- 잡담
-
- 삼성) 오늘 유영웅처럼 무신이도 1군 오자마자 냅다 위기상황에 올리지 않았나
- 01:06
- 조회 34
- 잡담
-
- 한화) ㅇㅎㅎ 서산에서 늑대개 탈출했대
- 01:06
- 조회 10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