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국대만 라방하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4338978 무명의 더쿠 | 16:13 | 조회 수 179 그건 기자회견 하니까올스타 이런건 굳이ㅜ 작년에 화면 먼저 띄우는 실수한거로 기억함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