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00000000%라고 본다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문학가면 꼭 푸리랑 사진찍어
- 16:23
- 조회 1
- 잡담
-
- 엘지) 홈 승률 7할인 효자구단
- 16:23
- 조회 8
- 잡담
-
- 사직 하늘도 예쁘더라
- 16:22
- 조회 19
- 잡담
-
- 한화) 다만 좌투수 상대로 좌타석에서 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듯. 경기를 앞두고 만난 김경문 감독은 "오른손 타격을 할 때 무릎이 불편한 것 같더라. 본인은 왼손 투수가 나와도 왼쪽으로 치겠다고 한다. 내가 여기서, 저기서 쳐라 할 수는 없지 않겠나. 편하게 치라고 했다. 그리고 부상 부위가 안 좋으면 바로 이야기 하라고도 했다. 좋지 않다고 하면 바꿔줘야 한다"고 설명했다.
- 16:22
- 조회 42
- 잡담
-
- 한화) 현진이 오늘 승투되면 9승이라 작년기록이랑 타이네
- 16:22
- 조회 12
- 잡담
-
- 랜디 마주쳤는데 생각보다 너무 커서 쫄았음
- 16:22
- 조회 13
- 잡담
-
- 아니 근데 라이브 2시도 아니고 3시 45분은 뭐야
- 16:22
- 조회 36
- 잡담
-
- SNS에서 어떤 팬이 아라한테 꽃인형? 선물해줬는데 그거 귀에 꽃고 다니는 영상 봤거든?
- 16:21
- 조회 75
- 잡담
-
- 엔팍 갔을때 무슨 해군데이? 같은거였거든
- 16:21
- 조회 35
- 잡담
-
- 삼성) ꒰(๑•︠ᯅ•︡๑)꒱최7던
- 16:21
- 조회 48
- 잡담
-
- 단디 싸인해달라면 싸인도해줌
- 16:20
- 조회 155
- 잡담
-
- 경기가 라이브인걸로 충분하다고.....
- 16:20
- 조회 42
- 잡담
-
- 사실 중간집계 라이브 이러는거보고 당연 최종명단 라이브는 예상함ㅋㅋㅋㅋ
- 16:20
- 조회 38
- 잡담
-
- 누우가 단디랑 사진 못 찍어봄? ∠( ᐛ 」∠)ꔪ_
- 16:19
- 조회 157
- 잡담
-
- 엘지) 수건 어차피 재입고될건 아는데 그럼 걍 수량을 개큰단위로 뽑으면 안되냐고!!
- 16:19
- 조회 44
- 잡담
-
- 라이브 공개할거면 김성주씨 부르던가
- 16:19
- 조회 25
- 잡담
-
- 엘지) 키캡키링 교환 나)손주영 박동원 ↔️ 너둥이) 임찬규
- 16:19
- 조회 23
- 교환
-
- 한화) 7우준 화이팅( و ˃̵ ꃪ ˂̵ )و
- 16:19
- 조회 48
- 잡담
-
- 그리고 최초공개 이러면서 들어가면 또 주르륵 띄워놀거면서
- 16:18
- 조회 45
- 잡담
-
- 기아) 글러브에 있는 야구광의 시는 뭐야??
- 16:18
- 조회 16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