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그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천도복숭아
- 17:37
- 조회 0
- 잡담
-
- ㅇㅇㄱ 오늘 엄마가 떡볶이랑 만두튀김 해준대
- 17:37
- 조회 7
- 잡담
-
- 롯데) 에비뉴엘 정규경기는 넘 돈아깝쓰....퓨경기때 다녀오면 좋아
- 17:36
- 조회 15
- 잡담
-
- 롯데) 나도 에비뉴엘 그라운드 투어햇는데
- 17:36
- 조회 25
- 잡담
-
- 한화) 오늘 현진이 밀니 제대로 보겠구나 🌸🧨🪖⁺◟( • ө • )◞⁺🪖🧨🌸
- 17:36
- 조회 8
- 잡담
-
- 딱복vs물복
- 17:36
- 조회 17
- 잡담
-
- kt) 이번시리즈 사구없이 부상없이 무사히 잘 치르게 해주세요 ( ˃̵ጥ˂̵ )🪄
- 17:36
- 조회 10
- 잡담
-
- 천도복숭아는 딱복이여?
- 17:36
- 조회 15
- 잡담
-
- 엔씨) 빵 지타자리 주고 동시에 쭈 반차까지 챙겨 주려면 한별 호철 발전이 다 선발로 써야함
- 17:36
- 조회 22
- 잡담
-
- 복숭아 아보카도처럼 칼집 넣어서 비틀었을때 씨가 똑떨어지게 반갈되면
- 17:35
- 조회 33
- 잡담
-
- 고척 원정 아예 처음 가는데 보통 좌석 어디 가?
- 17:35
- 조회 14
- 잡담
-
- 삼성) 김영웅 오자마자 멀티홈런 때려서 동물사랑 보여줘라
- 17:35
- 조회 43
- 잡담
-
- 한화) 우라자를 아예 못할정도인데 수비는되는거야?
- 17:35
- 조회 20
- 잡담
-
- ㅇㅇㄱ 난 과일 중에서 파인애플, 체리가 제일 좋아
- 17:35
- 조회 9
- 잡담
-
- 엘지) 박해민 166 - 181
- 17:35
- 조회 86
- 잡담
-
- SSG) 성한이 출루햇을때 준재도 힘 입고 잘 치는 거 좋은데
- 17:35
- 조회 66
- 잡담
-
- 딱복인데 후숙했을때 쫀득쫀득해지는 복숭아가 뭐야?
- 17:35
- 조회 45
- 잡담
-
- SSG) 건우 오늘 던지고 한턴 휴식이지?
- 17:35
- 조회 30
- 잡담
-
- 삼성) 경기 전 취재진과 만난 김영웅은 유격수 출전에 대해 "조금 부담된다"면서 "2년 전에는 캠프 때부터 쭉 준비했고, 이번에는 너무 단기간에 준비를 했다. 자신이 없지는 않은데 적응이 안 돼 있을까봐, 생소한 느낌이 들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첫 타구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했다.
- 17:35
- 조회 99
- 잡담
-
- 엘지) 오늘 라인업 어딨어?
- 17:35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