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허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리고 최초공개 이러면서 들어가면 또 주르륵 띄워놀거면서
- 16:18
- 조회 0
- 잡담
-
- 기아) 글러브에 있는 야구광의 시는 뭐야??
- 16:18
- 조회 1
- 잡담
-
- 롯데) 김태형 감독도 이이무라의 활약을 전제로 이민석 6선발에 힘을 실었다. 김 감독은 “(이민석을) 원래는 중간으로 생각을 했는데 아시아쿼터로 새로 온 친구가 어느정도 역할을 해주면 6선발을 해도 될 것 같다. 우리 불펜진이 조금 불안불안해도 선발투수들이 최소한 5이닝은 끌어주니까 번갈아가면서 쉴 수가 있다”고 설명했다
- 16:18
- 조회 0
- 잡담
-
- 롯데) 우리 금토일 선발 ㄴㄱ야???
- 16:18
- 조회 4
- 잡담
-
- 나 어쩌다가 뒤돌았는데 양의지 깃발봤음
- 16:18
- 조회 32
- 잡담
-
- |ૂ•ᴥ•₎ა 내가 찍은 라팍
- 16:18
- 조회 21
- 잡담
-
- 삼성) 최원태 총명타 ꒰(๑•᷅Ⱉ•᷄ )꒱و ̑̑꒰(๑•᷅ﮧ•᷄ )꒱ว⊹
- 16:17
- 조회 36
- 잡담
-
- 나 가끔 댓글 막 적어놓고 아닌거같으면 취소 누름
- 16:17
- 조회 39
- 잡담
-
- 로다석 조 아
- 16:17
- 조회 54
- 잡담
-
- 최초공개 나눔 외야수와 포수 지명타자는 나중에 발표하겠습니다
- 16:16
- 조회 111
- 잡담
-
- 두산) 예상보다끼넘치게잘한거는정우같음
- 16:16
- 조회 36
- 잡담
-
- SSG) 여성용유니폼이라고 할때 설마 했음...
- 16:16
- 조회 73
- 잡담
-
- 어떤애가 마스코트랑 하이파이브하더니 엄마.. 사람손이야.. 이럼
- 16:16
- 조회 219
- 잡담
-
- 라이브할거면 김성주라도 데리고 와서 하던지
- 16:16
- 조회 19
- 잡담
-
- 엘지) 너네 노란수건 집에 수없이 많잖아 맨날 두고 다니잖아
- 16:16
- 조회 41
- 잡담
-
- 엘지) 멀티 홈런 친 정빈이 빼고 홍창기 넣은거니까 제발 잘했으면 좋겠어
- 16:16
- 조회 26
- 잡담
-
- 우리팀은 감독추천 아니면 1명도 못 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6:15
- 조회 186
- 잡담
-
- 두산) 수빈이랑순이는 저걸한게놀랍다가 아니라
- 16:15
- 조회 58
- 잡담
-
- kt) 아니ㅜ알거리즘에 이런거 떴는데
- 16:15
- 조회 63
- 잡담
-
- 최초공개 라이브 방송할거면 장근석보아이동욱 데려와
- 16:14
- 조회 10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