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3루수... 기아타이거즈 김도영 축하합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ㅈㅍㅁㅇ 매기야 나 야근이다
- 17:38
- 조회 5
- 잡담
-
- 겨울복숭아 안 먹어본 사람이랑 겸상 안함
- 17:38
- 조회 5
- 잡담
-
- 엔씨) 수비 한별 3루 호철 2루 하지
- 17:38
- 조회 5
- 잡담
-
- 천도복숭아를 어케먹어;;
- 17:37
- 조회 51
- 잡담
-
- 놀티켓은 예대 없는거 맞나
- 17:37
- 조회 22
- 잡담
-
- 삼성) 우리 루틴하자
- 17:37
- 조회 33
- 잡담
-
- 삼성) 김영웅은 "솔직히 처음에 다쳐서 내려갔을 때는 잘 준비해서 다시 올라가자는 마음이었다. 한 번 더 다치니까 하기 싫어지더라. 힘 빠지는 기분이었다"면서 "1군에서 못 하던 것들을 많이 했다. 일찍 퇴근해서 낚시도 하고"라고 얘기했다.
- 17:37
- 조회 61
- 잡담
-
- 난 천도복숭아
- 17:37
- 조회 12
- 잡담
-
- ㅇㅇㄱ 오늘 엄마가 떡볶이랑 만두튀김 해준대
- 17:37
- 조회 22
- 잡담
-
- 롯데) 에비뉴엘 정규경기는 넘 돈아깝쓰....퓨경기때 다녀오면 좋아
- 17:36
- 조회 75
- 잡담
-
- 롯데) 나도 에비뉴엘 그라운드 투어햇는데
- 17:36
- 조회 44
- 잡담
-
- 한화) 오늘 현진이 밀니 제대로 보겠구나 🌸🧨🪖⁺◟( • ө • )◞⁺🪖🧨🌸
- 17:36
- 조회 23
- 잡담
-
- 딱복vs물복
- 17:36
- 조회 29
- 잡담
-
- kt) 이번시리즈 사구없이 부상없이 무사히 잘 치르게 해주세요 ( ˃̵ጥ˂̵ )🪄
- 17:36
- 조회 18
- 잡담
-
- 천도복숭아는 딱복이여?
- 17:36
- 조회 31
- 잡담
-
- 엔씨) 빵 지타자리 주고 동시에 쭈 반차까지 챙겨 주려면 한별 호철 발전이 다 선발로 써야함
- 17:36
- 조회 36
- 잡담
-
- 복숭아 아보카도처럼 칼집 넣어서 비틀었을때 씨가 똑떨어지게 반갈되면
- 17:35
- 조회 43
- 잡담
-
- 고척 원정 아예 처음 가는데 보통 좌석 어디 가?
- 17:35
- 조회 24
- 잡담
-
- 삼성) 김영웅 오자마자 멀티홈런 때려서 동물사랑 보여줘라
- 17:35
- 조회 58
- 잡담
-
- 한화) 우라자를 아예 못할정도인데 수비는되는거야?
- 17:35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