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아 컴백+ 응원가 나오는 타이밍 아주 조금 아쉽 https://theqoo.net/kbaseball/4254209024 무명의 더쿠 | 14:21 | 조회 수 373 찐으로 아쉬운건 전혀 아니고올스타랑 맞물렸으면 투표와 스밍을 같이 주고받기 했을텐데 (♧◔ᴗ◔ )(☆◔ᴗ◔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