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척 자차로 갈만하니? https://theqoo.net/kbaseball/4254307018 무명의 더쿠 | 15:45 | 조회 수 274 퇴근하고 가면 매번 1시간씩늦는데회사에서 자차타고 갈만할까싶어서..퇴근시간 예상 찍으니까 네비가 1시간뜨는데자차로 가본적이 없어서 감이 안온다ㅠ...경기북부에서 고척갈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