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 물론 까알이긴 하지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에휴 옷이고뭐고 여자면 내옆에앉아
- 15:40
- 조회 0
- 잡담
-
- 엘지) 새 응원가 경기장에서 들으면 되게 좋을 거 같다
- 15:40
- 조회 2
- 잡담
-
- 여름에 야구장 바람 불면 좋은데 싫어..
- 15:40
- 조회 6
- 잡담
-
- 나 궁금한게 시즌권은 자리고정이잖아
- 15:40
- 조회 14
- 잡담
-
- 우리팀 감독 너무 싫으니까 좋은 점 하나 생김
- 15:40
- 조회 13
- 잡담
-
- 난 직관가면 안씻는사람이랑 동급으로 찍덕이 싫음
- 15:39
- 조회 19
- 잡담
-
- 난 낡고 지쳐서 이제 직관 테이블석이나 포수뒤 좌석 넓고 엄청 비싼 아니면 안 감
- 15:39
- 조회 16
- 잡담
-
- 직관 갈때마다 할말이 너무 많아서 스토리 9개는 친친으로 올리고 전체는 1개만 올릴까말까임
- 15:39
- 조회 10
- 잡담
-
- 머리 다치고 후각 신경 손상으로 후각 잃어도 구린내랑 담배냄새는 맡아서 괴로움ㅜㅜ
- 15:39
- 조회 15
- 잡담
-
- 기아) 알고리즘에 외인들 떠서 보는데 짱귀임ㅋㅋ
- 15:39
- 조회 27
- 잡담
-
- 난 야구장에서 백인남자분들 좀 힘들더라
- 15:39
- 조회 94
- 잡담
-
- 경기시작전이긴해서 사람들 별로 없긴했는데
- 15:39
- 조회 54
- 잡담
-
- 근데 진짜 야구장에 미취학 아동들도 지인짜 많고 미자도 많은데 좀 자제했음 좋겠음
- 15:38
- 조회 33
- 잡담
-
- 크보 이런 콜라보도 했었구나;; (숭함 주의)
- 15:38
- 조회 265
- 잡담
-
- 난 걍 친구 몇명만 아는 내 야구기록용 계정이 하나 있는데 진짜 개 크 게 진 진짜 레전더리 야구방에서도 와 점수뭐야? 한 경기 직관했는데 그건 아직도 안올림
- 15:38
- 조회 42
- 잡담
-
- 직관 이기는 날에만 인스스 올리는데 직관 승률 개똥망이라 강제 주기 관리됨
- 15:38
- 조회 7
- 잡담
-
- ㄴㄷ 오프 존나 자주다녀서 10번 가면 3번올림
- 15:38
- 조회 10
- 잡담
-
- 난 야구장 가도 졌으면 간 거 안올림
- 15:38
- 조회 136
- 잡담
-
- 현재 팀별 타율/출루율/장타율
- 15:38
- 조회 171
- 스퀘어
-
- 솔직히.. 노출입는 옷이든 남미새처럼 옷입든 별생각없음
- 15:38
- 조회 6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