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 막 뿌려대는 아웃라이어 수가 적은거지 150이상은 진짜 개많은거같은데 155 이상도 몇명이나 있다는거같고
잡담 롯데는 그냥 대놓고 구속 빠른 팀 아녀?
264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160 막 뿌려대는 아웃라이어 수가 적은거지 150이상은 진짜 개많은거같은데 155 이상도 몇명이나 있다는거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