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 1차 발표 명단인데
감추로는 내야2 외야 2명만 뽑더라고
작년 1차발표에서 우리는 베스트12에 야수가 단한명도 없었어서 감추로 야수 넣었던건데
올해는 역으로 백호 인서 현빈이까지 전부 야수라서 투수가 2명정도 뽑히지 않을까 싶어
(한팀당 투수 2명정도 올스타 갈수 있게 골고루 분배하셨더라고.. 작년에 우리가 베스트12로 투수 셋이 다 들어가버려서 그렇지)

작년 1차 발표 명단인데
감추로는 내야2 외야 2명만 뽑더라고
작년 1차발표에서 우리는 베스트12에 야수가 단한명도 없었어서 감추로 야수 넣었던건데
올해는 역으로 백호 인서 현빈이까지 전부 야수라서 투수가 2명정도 뽑히지 않을까 싶어
(한팀당 투수 2명정도 올스타 갈수 있게 골고루 분배하셨더라고.. 작년에 우리가 베스트12로 투수 셋이 다 들어가버려서 그렇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