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디 뭐 힐은 신을수도 있지않나 본인 추구미인가보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4270523 무명의 더쿠 | 15:15 | 조회 수 445 본인이 야선 아니고서야 평상시 힐 잘 신고 그게 추구미일수도 있지엉밑살 크롭티 얘기하는게 아니라 힐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