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집밖으로 잘 안나가는 성격이긴한데
컨디션이 안좋아서 갈까말까 망설여지네
가고싶은 이유
4월 kt전 이후 오랜만의 직관
류현진 선발&주니폼 입고싶음
꿈순이 마우스패드 사고싶음
111구역 예매
올때 성심당 들러서 빵 사고싶음
안가고싶은 이유
타지수리 (9시 좀 넘어서 집에 가야함)
컨디션 별로 안좋음
내일 출근함
어떡하지
원래 집밖으로 잘 안나가는 성격이긴한데
컨디션이 안좋아서 갈까말까 망설여지네
가고싶은 이유
4월 kt전 이후 오랜만의 직관
류현진 선발&주니폼 입고싶음
꿈순이 마우스패드 사고싶음
111구역 예매
올때 성심당 들러서 빵 사고싶음
안가고싶은 이유
타지수리 (9시 좀 넘어서 집에 가야함)
컨디션 별로 안좋음
내일 출근함
어떡하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