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요 ㅠㅠㅠㅜ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인스타 보면 자기 일상 많이 올리는 친구들 좀 피곤하지 않아?
- 15:49
- 조회 0
- 잡담
-
- 하 플 보면서 오늘도 겨렌징 할 결심
- 15:48
- 조회 5
- 잡담
-
- 롯데) ㄹㅇㅇ
- 15:48
- 조회 15
- 잡담
-
- 난 카톡 프사도 지금 6? 7년째 똑같은디….
- 15:48
- 조회 13
- 잡담
-
- 롯데) 현장예매 지금 가도 표 끊을 수 있어??
- 15:48
- 조회 10
- 잡담
-
- 키움팬은 아닌데 포수 뒤에 밀니 입고 오는 남자분 티비에서 보이면 혼자 반가워함..
- 15:48
- 조회 24
- 잡담
-
- 야구를 즐기는 방법은 각기 다르다고 생각하고
- 15:48
- 조회 33
- 잡담
-
- 술마니먹는분들도 힘들어
- 15:48
- 조회 36
- 잡담
-
- 난 원정갔을때만 사진찍음ㅋㅋㅋ
- 15:48
- 조회 30
- 잡담
-
- 엘지) [포토] 문보경, 타격 훈련
- 15:47
- 조회 55
- 잡담
-
- 헐벗은 화보같은거 팔기로 유명한 사람이.. 야구장에서 헐벗은채 야구를 보고 인스타찍어올린거봄
- 15:47
- 조회 99
- 잡담
-
- 두산) 정우는 진짜 약간 농촌에 있을법한 사람 아니냐
- 15:47
- 조회 13
- 잡담
-
- 냄새 하니까 하는 말인데 지하철에서 앞에 서 있는 남자들 하품하거나ㅣ 통화하면 입냄새 너무 심해서 입에 주먹 꽂고 싶을 때 너무 많음
- 15:47
- 조회 7
- 잡담
-
- ㅇㅇㄱ ㅃ 내 인스타 피드추천 보면
- 15:47
- 조회 17
- 잡담
-
- 엘지) 무적엘지 타월 나왔다~
- 15:47
- 조회 60
- 잡담
-
- 엘지) 23코시가 너무 강렬해서 25코시는 사실 복습도 안했는데
- 15:47
- 조회 19
- 잡담
-
- 난 그냥 입장했을때 티켓이랑 그라운드랑 같이 사진찍는게 끝인데
- 15:46
- 조회 19
- 잡담
-
- |ૂ•ө•)” 동사로짜들 있나 노동요 한곡씩 추천해주고 가
- 15:46
- 조회 34
- 잡담
-
- 롯데) 이거 네컷 프레임 나 안나오게 찍을 수 있지??
- 15:46
- 조회 49
- 잡담
-
- 삼성) 주차장 들어가려고 기다리는데 구단차 들어가길래 속으로 오늘 잘해줘ㅠㅠ 응원함
- 15:46
- 조회 7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