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근 몇년중에 정규시즌은 24가 존잼이였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4126636 무명의 더쿠 | 13:03 | 조회 수 195 포시는 25가 존잼이였다 그치?? 갠적으론 올해도 존잼임 지금 살짝 노잼시기지만 5월 버닝할때 넘 신났어섴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