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이 인스타 계정 보니까 챈모님이랑 같이 있는 거 같은데 물론 저 영상이 오늘 찍은 건지 모르고 오늘 퓨처스 휴식일이라 잠시 대전 온 거 일 수 있긴 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경기장 일찍 간 날 어쩌다 외야쪽으로 입장 했다가 충격받았잖아
- 15:58
- 조회 24
- 잡담
-
- 내가 야구장에서 꼭 찍는 것
- 15:58
- 조회 32
- 잡담
-
- 유니폼 진짜 빨리 마르더라
- 15:58
- 조회 5
- 잡담
-
- 난 어머니들 옆자리가 젤 좋음
- 15:58
- 조회 16
- 잡담
-
- 머글2명데리고가서 푸파했더니 한명은 혈스와서 잔다고하고 한명은 언제끝나? 이럼
- 15:58
- 조회 29
- 잡담
-
- 매이닝 옷 갈아입는짓을 왜 하는거야?
- 15:58
- 조회 44
- 잡담
-
- 원정갔는데 뒷자리 상대팀팬인 남초딩이 우리팀 공격때 소리지르는거 너무 짜증났슴
- 15:58
- 조회 12
- 잡담
-
- ㅇㅇㄱ ㅅㅂ 나 장녀인데 아빠 ㅈㄴ닮음. 어릴때 어디 놀러간다고 아빠가 짐들고 먼저 차로 가고
- 15:58
- 조회 17
- 잡담
-
- 내기준 야구 알못 꼬실때 가장 좋은 야구장 고척이었음
- 15:58
- 조회 18
- 잡담
-
- 내주변 머글들 다들 갔다와서 재밌다고만 하고 다시 안가줌
- 15:58
- 조회 58
- 잡담
-
- 야구장에서 하늘 찍는 거 좋은데
- 15:57
- 조회 24
- 잡담
-
- 난 유니폼 손 빨래하면서 막 비틀어 짜는데
- 15:57
- 조회 38
- 잡담
-
- 유니폼 한번입고 빨아도 생각보다 구정물나오던데
- 15:57
- 조회 85
- 잡담
-
- 한화) 한화는 23일 두산전에서 이도윤(2루수)~요나단 페라자(우익수)~문현빈(중견수)~강백호(지명타자)~노시환(3루수)~김태연(1루수)~심우준(유격수)~최재훈(포수)~이원석(좌익수)으로 이어지는 선발 타순을 앞세워 두산 선발 투수 타카다와 맞붙는다.
- 15:57
- 조회 78
- 잡담
-
- 약간 직관 자주가다보면 특히 평일 원정 이런거 자주가면 조금 익숙해지는 팬 분 있는거 나만 그런거아니지.....
- 15:57
- 조회 33
- 잡담
-
- 나는 유니폼 손빨래 해서 걍 야구장 다녀와서 샤워하면서
- 15:57
- 조회 46
- 잡담
-
- 뒷자리 애기가 내 흰유니폼에 콜라 쏟았는데 부모들은 보이지도 않더라
- 15:57
- 조회 19
- 잡담
-
- 난 예전(그러니깐 12년 전쯤)에는 유니폼 안 빨기는 함
- 15:57
- 조회 29
- 잡담
-
- 다들 데리고 갈 머글이 있다는게 부럽다
- 15:56
- 조회 88
- 잡담
-
- 티링 대기 취소하고 같은날 다른 구역으로 취소 대기 다시 가능할까??
- 15:56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