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때만 해도 기념니폼 아니면 어센틱 사도 부직포 열마킹 이런 식이고 자수는 해주는 구단도 있었던 거 같지만 우리 구단은 안 해줘서 사설 가야 자수마킹되는데 열마킹은 자주 빨면 마킹 떨어지니깐 1년에 한 번 빨았나 그랬던 대신 여름에는 야구장을 안 가거나 노마킹 유니폼 입었기는 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왜감자랑 햄종
- 17:20
- 조회 0
- 잡담
-
- 엘지) 참치야 오늘 기대해도 될까?
- 17:20
- 조회 3
- 잡담
-
- 키움) “박준현, 신인답지 않은 경기 운영…벤치서 따로 볼 배합 사인 NO”
- 17:19
- 조회 7
- 잡담
-
- 두산) 난 여태 민석이 기용 아쉬웠는데 승민-민석 딱 지금 둘만 놓고 봤을 땐 승민이부터 나오는거 이해가긴 함
- 17:19
- 조회 14
- 잡담
-
- kt) 260623 훈련스케치
- 17:19
- 조회 5
- 스퀘어
-
- 두산) 아근데 난 걍 외야 04년생 안 쓰는 거 아쉽단 얘기 나오는 것 자체가 감동임 뭔말알?
- 17:19
- 조회 48
- 잡담
-
- 기아) 고척 자리 좀 골라줘
- 17:19
- 조회 17
- 잡담
-
- 삼성) 김영웅 유격 오랜만이여서
- 17:19
- 조회 57
- 잡담
-
- 두산) 8. 무명의 더쿠 = 원덬 2026-06-23 17:11:18 받아들일줄 몰랏어 다른거 생각해서 와야지
- 17:19
- 조회 55
- 잡담
-
- 한화) 우리 오늘도 꽃 들꺼지?
- 17:18
- 조회 11
- 잡담
-
- 키움) 준현이를 위한 기도회를 갖겠습니다 🙏🙏🙏
- 17:18
- 조회 17
- 잡담
-
- 관우네 복숭아 7월 20일〆ʕ•Ⱉ•*ʔ
- 17:18
- 조회 43
- 잡담
-
- kt) 나 늘 궁금했믄데 축구선수 이강인 우리 팀이랑 어떤 연인거야??
- 17:18
- 조회 41
- 잡담
-
- 한화) 유민 보다보니 장운호랑 좀 닮은거 같다..
- 17:18
- 조회 12
- 잡담
-
- 엘지) 1. 무명의 더쿠 17:12 정신병왔으면 병원을 가라는 말밖에는...
- 17:18
- 조회 81
- 잡담
-
- kt) 맹쑤 둘다 오니 너무 행복해
- 17:18
- 조회 16
- 잡담
-
- 한화) 오늘도 밀니지?
- 17:18
- 조회 21
- 잡담
-
- 롯데) 청주한씨처럼 나씨도 본관하나임?
- 17:17
- 조회 53
- 잡담
-
- 롯데) 서울은 찜통이야 ∠(•Θ•」∠)_
- 17:17
- 조회 36
- 잡담
-
- 한화) 한화 이글스 6월 23일 예상 달성 기록.txt
- 17:17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