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나 무신사 쇼핑하러 들어갔는데 앱 키자마자 메인에 이게 뙇!!! 떠서
- 14:00
- 조회 17
- 잡담
-
- 기아) 우리 올해 대전 주말 경기 남은거 있나?
- 14:00
- 조회 18
- 잡담
-
- 아 드디어 올스타 끝이다 아
- 14:00
- 조회 15
- 잡담
-
- 두산) 투표 끝!!!!!!!!!!
- 14:00
- 조회 19
- 잡담
-
- 감추 포함 올스타 명단은 언제 떠?
- 13:59
- 조회 24
- 잡담
-
- ㅇㅇㄱ 헐 영크크가 영크리에이터크루 이 노래 제목을 줄여서 말하는거였어?
- 13:59
- 조회 22
- 잡담
-
- 한화) 투표
- 13:58
- 조회 50
- 잡담
-
- 올스타 참가하는 선수 최종명단은 언제 떠??
- 13:58
- 조회 84
- 잡담
-
- 롯데) 진심 김태형씨 그만 찡찡거리시긔..
- 13:58
- 조회 95
- 잡담
-
- kt) 헐 올스타 투표 끝남?
- 13:58
- 조회 63
- 잡담
-
- 롯데는 솔직히 말하면 감독이 연투를 좀 그만 해야함 선발도 100구 그만 먹이고
- 13:58
- 조회 65
- 잡담
-
- 헉헉 크보 투표 안한거 지금보고 후다닥함
- 13:58
- 조회 14
- 잡담
-
- 파볼러 적은 구단에 신인 등장해서 전광판에 백오십몇 찍히면 사람들 막 기특해죽음
- 13:58
- 조회 84
- 잡담
-
- 롯데) 재엽이 끝내기 치고 1루 안 밟은 것 같은데
- 13:57
- 조회 120
- 잡담
-
- 롯데) 다 떠나서 맘에 안드는게 지도 롯데자이언츠일원이면서 도움안되는 말을 ㅈㄴ함
- 13:57
- 조회 48
- 잡담
-
- 한화) (๑•᷅ ɞ •᷄ )و ̑̑ (๑•᷅ ɞ •᷄ )ว⊹
- 13:57
- 조회 53
- 잡담
-
- 두산) 아 근데 생각할수록 웃기다 팬들은 뭐 수빈이 세워놓고 올스타 가고싶어요 한마디만 하라고했는데
- 13:56
- 조회 100
- 잡담
-
- 현재까지 투타 지표를 봐도 투수가 문제가 아니라 타자가 문제 아니야? 롯데는..
- 13:56
- 조회 156
- 잡담
-
- SSG) 난 인천포차코도 너무 좋아함... 예소랑 유섬이 ૮₍ू˃Ⱉ˂ू₎ა
- 13:56
- 조회 50
- 잡담
-
- 기아) 와 올스타어플 계속 오류나서 투표못할뻔^ᶘ=›´-`‹ =ᶅ^
- 13:56
- 조회 62
- 잡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