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떼루용~♡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ㅇㅇㄱ 사직 주변에서 점심 먹고 카페 왔당
- 15:22
- 조회 15
- 잡담
-
- 우양도받은자리 우연히 야구 인플루언서 ? 존에 앉게되었는데
- 15:22
- 조회 67
- 잡담
-
- 야구장에서 엄청 노출 심한 사람은 아직까진 한번도 못봄
- 15:21
- 조회 118
- 잡담
-
- 베팁 수빈슨슈 올스타 독려 영상에서 건우선수 댓ㅋㅋㅋㅋㅋㅋㅋ
- 15:20
- 조회 152
- 잡담
-
- 롯데) 집사님들같아
- 15:20
- 조회 64
- 잡담
-
- 야구장 자유롭게 오라더니 매 이닝 옷 갈아입는거 보면 팬 같지도 않다고 패네
- 15:20
- 조회 238
- 잡담
-
- 두산) 수빈이랑 순이는 사실 예상한 템플릿이긴 하거든?
- 15:20
- 조회 44
- 잡담
-
- 롯데) 오늘 직관 두껍게입어야할듯
- 15:19
- 조회 133
- 잡담
-
- 한화) 투표끝나기 직전에 표 계산해본 덬 있어??
- 15:19
- 조회 51
- 잡담
-
- 기아) 아니 이런 생각 어떻게 해?ㅋㅋㅋㅋㅋ
- 15:19
- 조회 140
- 잡담
-
- 엘지) 보넥도 응원가 너무 좋음/내 몸뚱아리&기억력 너무 안 좋음
- 15:19
- 조회 54
- 잡담
-
- 기아) 토욜날 영탁이 내려왔을땐 안울다가 경기끝나고 인사할때 울컥한거같지?
- 15:18
- 조회 58
- 잡담
-
- 한화) 동주 무사 복귀 기원 51일차 ₍*˘ጥ˘*₎ހ🔥
- 15:18
- 조회 21
- 잡담
-
- 친구랑 테이블석에서 신나게 아카송 따라 추고 있었는데 (앉아서)
- 15:18
- 조회 204
- 잡담
-
- 기아) 나같경 좌완이 우타자 몸쪽 스트를 퍽퍽 꽂으면 그날 긁힌다라고 생각하게 됨
- 15:18
- 조회 57
- 잡담
-
- 중계 잡히고 싶은 마음 이해는 됨
- 15:18
- 조회 96
- 잡담
-
- 아니 야구장 그 먹거리파는데 간이 식탁? 스탠딩식탁있자나 어떤분들이 핸드폰키고 계속먹으면서 야구보는거야
- 15:17
- 조회 139
- 잡담
-
- 선수들 입는 아이싱티 같은거 판매하잔아 그거 좋아?
- 15:17
- 조회 112
- 잡담
-
- 중계에 ‘잡히는 것’ 그 자체는 어렵지 않음 테이블석 이상 가서 선수 마킹들고 간절하게 싹싹 빌고있으면 잡힘
- 15:17
- 조회 61
- 잡담
-
- 구단이 낸 유니폼인데 야구장 여성팬들 조롱하는거 좀 그렇다
- 15:16
- 조회 50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