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막상 영상 걍 포카 사진 찍는건데 시작이 황이 걸어오고 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4097340 무명의 더쿠 | 12:30 | 조회 수 195 이건 자티비가 잘모댓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