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매기가 기억하는 주처

무명의 더쿠 | 13:54 | 조회 수 190

1) 응원가를 별로 좋아하지 않음(그래서 초구를 그리 사랑했나..?) 

그래서 그의 응원가 '찬찬찬찬 쎄리라 쎄리라 롯데 김주찬'은 전준우의 '안타 안타 쎄리라 쎄리라 롯데 전준우'로 바뀜 

 

2) 3할 회귀 본능 

아무리 삽을 푸고 있어도 언젠가 미치는 때가 와서 시즌 마무리는 3할 언저리로 함. (보통 3할 1푼 이상) 


3) 투 베이스 이상 가야 할 때 더 빛을 발하는 주루 능력  

저거에 뛴다고? 근데 산다고?의 연속임. 

도루보다 투 베이스 이상일 때 가속력이 더 미친 사람이라, 내야 땅볼에 투 베이스 가기 같은 미친 짓을 해 냄.   

 

4) 자주 아픔. 그런데 회복력이 짐승 같음 

1년에 한 번씩은 꼭 아픔. (플레이가 와일드해 펜스나 베이스에 부딪혀 다칠 때도 있고, 근육 부상일 때도 있음.)

하지만 전치 3주 부상이면 3주 안에 1군 복귀함. (보통 전치 3주라면 훈련 재개까지 3주 걸린다는 뜻이지만.... 그는 1군 복귀를 3주 안에 해 냄.) 

전 롯자 트레이너는 그는 사람이 아니라 말 근육의 소유자라고 평한 적 있음. 

(30대 중반부터는 사람 같아지긴 했음.)  

 

5) 협상왕 

거의 매번 연봉 협상 맨 마지막 타자이며, 늘 예상보다 많이 받음. 그렇다고 오버페이냐면 그건 아닌 딱 최상한의 마지노선을 절묘하게 찾음.

 

 

 

 

암튼 요 정도가 주처에 대한 기억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8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아니근데 개신박하네 진짜면 ㅋㅋㅋㅋ 여러벌가지고가서
    • 15:28
    • 조회 4
    • 잡담
    • 엘지) 채이 큰거봐 ‧˚₊*̥(♧*⁰̷̴͈꒨⁰̷̴͈)(☆*⁰̷̴͈꒨⁰̷̴͈)‧˚₊*̥
    • 15:28
    • 조회 8
    • 잡담
    • 올스타전 이번에 투표수 늘어나서 선수단 투표 비중이 좀 더 커졌나봐 2위까지는 뒤집을 가능성도
    • 15:28
    • 조회 16
    • 잡담
    • 난 야구장에서 스냅 사진 안 찍었으면 좋겠음ㅋㅋㅋㅋ
    • 15:28
    • 조회 30
    • 잡담
    • 매 이닝 글 이거 아님?
    • 15:28
    • 조회 35
    • 잡담
    • 여름에 어쩔 수 없다지만 그래도 빨래 잘해서 말린 옷 입고 다니셨으면 좋겠어...
    • 15:27
    • 조회 17
    • 잡담
    • SSG) 우린 베스트12로 갈만한 선수 정이말고 없나 ૮₍◔ᴥ◔₎ა
    • 15:27
    • 조회 13
    • 잡담
    • 근데 인플루언서들 의상 여러벌 들고다니면서 옷 갈아입는거 카페에서 많이봄..
    • 15:27
    • 조회 52
    • 잡담
    • 아무리 자유라도 영화관이나 콘서트장에서 15~20분마다 화장실간다고 계속 들락거리면
    • 15:27
    • 조회 40
    • 잡담
    • 자유는 ㅅㅂ 남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는 선에서 요구해야지
    • 15:27
    • 조회 15
    • 잡담
    • ㅂㅇㄱ 근데 점점 사회가 개인주의되는 느낌임
    • 15:27
    • 조회 78
    • 잡담
    1
    • 자유랑 민폐는 다른건데 요즘은 민폐끼치는 놈들이 바락바락 자유라고 우기더라
    • 15:26
    • 조회 27
    • 잡담
    • 엘지) 우리 타월 나와...?
    • 15:26
    • 조회 135
    • 잡담
    7
    • 쓱 유니폼 이제 봤는데
    • 15:26
    • 조회 119
    • 잡담
    3
    • 개뜬금없는데 인플루엔자라는말이왜케웃기지
    • 15:26
    • 조회 31
    • 잡담
    • 근데 ㄹㅈㄷ 노출은 애들 정서(?)에 안 좋을거 같긴 해 왜냐면 내가 초딩시절에 본 사람이 아직도 기억남
    • 15:26
    • 조회 46
    • 잡담
    • 한화) 인서는 19000표 차이인 거면 사실
    • 15:26
    • 조회 98
    • 잡담
    2
    • 롯데) 6월 셋째 주 스탯티즈 선정 포지션별 MVP
    • 15:26
    • 조회 81
    • 잡담
    3
    • ㅇㅇㄱ 야구 언제하지 빨리 주식 회피하고싶다
    • 15:26
    • 조회 9
    • 잡담
    • 난 일반인이 헉스러운옷 입고온건 오히려 2군구장에서 더 자주봄 ㅇㅇ
    • 15:26
    • 조회 68
    • 잡담
    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