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و♧˃̵ᗝ˂̵)و(و☆˃̵ᗝ˂̵)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진욱이는 언제 돌아와?
- 16:46
- 조회 1
- 잡담
-
- 삼성) 유영웅 실화네
- 16:45
- 조회 37
- 잡담
-
- 기아) 돔 간 랑이들 오늘 포카 뭐 있는지 봐줄 수 있오?
- 16:45
- 조회 16
- 잡담
-
- 삼성) ㄹㅇㅇ
- 16:45
- 조회 90
- 잡담
-
- 엘지) 구단이나 감독이나 김범석 기대 많이 하는게 티 많이 남
- 16:45
- 조회 41
- 잡담
-
- 롯데) 슬리 하필 기사 사진도 이거라 괴로워 보여..
- 16:45
- 조회 72
- 잡담
-
- 두산) 순아 부담 갖지마 너가 언제부터 1군 선수엿냐
- 16:45
- 조회 36
- 잡담
-
- 두산) 비더레 순이할까나 ʕ ◔ ₃◔ ʔ~♪
- 16:45
- 조회 13
- 잡담
-
- 강새이 ꒰( و ˃̵ᗝ˂̵ )꒱و
- 16:45
- 조회 26
- 잡담
-
- 엔씨) |ૂ•ᴥ•₎ა📸엔팍은 차원달라병
- 16:44
- 조회 41
- 잡담
-
- 우리도 풀네임으로 불러줘 신갈매기 ٩(˶•᷅ Θ •᷄˶)و
- 16:44
- 조회 28
- 잡담
-
- 올스타↗️올⤵️스타↗️오이데엥👃⤵️맛떼루요홍👃⤵️
- 16:44
- 조회 25
- 잡담
-
- 키움) 샹 그냥 야구팬들끼리 턱돌이 몬생겻다 하는건 재밌기라도하지
- 16:44
- 조회 54
- 잡담
-
- 삼성) 붐샤카라카🎤ʕ´△`ʔو
- 16:44
- 조회 46
- 잡담
-
- 한화) 우준-후니-원석ㅋㅋㅋㅋㅋ
- 16:44
- 조회 44
- 잡담
-
- 삼성) 영웅이 등장곡 위기패시다시인기일까…
- 16:44
- 조회 39
- 잡담
-
- 롯데) 어쩐지 시원한 고척에서 땀을 너무 많이 흘리더라고
- 16:43
- 조회 69
- 잡담
-
- 엘지) 염경엽 LG 감독은 "주중 첫 게임이고, 불펜 과부하가 안 걸려있다. 화요일 경기는 이길 수 있는 경기를 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예고했다. 이어 "내일부터 쓸 선수와 안 쓸 선수를 구분하면서 경기를 할 거고, 오늘은 최대한 빨리빨리 교체하면서 이길 수 있는 경기를 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 16:43
- 조회 82
- 잡담
-
- 엘지) 미래 중심타선 얘기라 당연히 감독으로서 할 수 있는 말이긴 한데 ㄱㅂㅅ 포텐이 많이 높은건가
- 16:43
- 조회 131
- 잡담
-
- 키움) 정다훈, 임병욱 등록 / 주성원 말소
- 16:43
- 조회 5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