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엔팍플이야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4004482 무명의 더쿠 | 10:56 | 조회 수 267 엔팍통오게...엔팍 너무 가고싶어서 우리팀 경기ㅜ아니어도 갈까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