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석으로 갈거야 ^ᶘ=⸝⸝•̅ ᴥ •̅⸝⸝=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잠실 오늘 러브버그 지리겠지?
- 15:04
- 조회 0
- 잡담
-
- 기아) 감독추천으로 네일이님 올스타 보내주면 안돼..?ㅠㅠ
- 15:04
- 조회 0
- 잡담
-
- ㅇㅇㄱ 성수 갔는데 인파보다 옷차림 보고 놀랬음
- 15:04
- 조회 7
- 잡담
-
- 삼성) 저거 누가 어센틱에 문의하고 어센틱에서 판다고 답변 받았다했는데 ꒰( 𓏗ᴥ𓏗 )꒱
- 15:04
- 조회 26
- 잡담
-
- 삼성) 배송예정일 7월말이면 그래도 선녀인데
- 15:03
- 조회 10
- 잡담
-
- 롯데) 누리 드링크백 뭐 재고 100개야? 어이가 없네
- 15:03
- 조회 30
- 잡담
-
- 크롭? 아니고 벙벙한 볼레로 같음
- 15:03
- 조회 10
- 잡담
-
- 두산) 메론이꺼 제일 많이 본듯 그 다음 정우
- 15:03
- 조회 3
- 잡담
-
- 나 며칠 전에 야구장 가서 그... 응원타올 있잖아 팀별로 구호 써 있는 뭐 최강삼성 최강두산 위닝케이티 이런 거 그걸로 가슴 두르고 유니폼 다 풀어헤친 여성을 야구장에서 봄
- 15:03
- 조회 84
- 잡담
-
- 요즘 옷 다 너무 짧아서 유니폼(현생)안에 티 받쳐입는 난 너무 슬퍼...
- 15:03
- 조회 25
- 잡담
-
- 그럴거면 돈도 반만 받지그래
- 15:03
- 조회 14
- 잡담
-
- 기아) 현종이 어린시절은 못봤지만 해영이 의리 도영이 어린시절은 봤당
- 15:02
- 조회 21
- 잡담
-
- 두산) 나는 그래도 젤충격은 곽성곤...ʕ 𓏗_𓏗 ; ʔ
- 15:02
- 조회 22
- 잡담
-
- 롯데) 롯데온 드링크백 벌써 품절?
- 15:02
- 조회 83
- 잡담
-
- ㅇㅇㄱ 내가 할미라서 하는말인데 유행 돌아오는거 너무 신기해 요새 번화가가보면 막 두건도쓰고 옷도 채리나같이 입고댕겨
- 15:02
- 조회 45
- 잡담
-
- 저거 팔도 있고 빳빳한 재질이라 팔 뻗으면 저고리 되겠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5:02
- 조회 17
- 잡담
-
- 요즘 일반 관중도 눈갱 ㅈㄴ 많음
- 15:01
- 조회 156
- 잡담
-
- 누리품절
- 15:01
- 조회 52
- 잡담
-
- 기아) 나 현종이한테 싸인 받기전에 그 영상 보고 공부하고 갔자나
- 15:01
- 조회 38
- 잡담
-
- 한화) ^ᶘっ📱=´0`=ᶅ^ 여부데여 채수리 있나여?
- 15:01
- 조회 1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