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내가 할미라서 하는말인데 유행 돌아오는거 너무 신기해 요새 번화가가보면 막 두건도쓰고 옷도 채리나같이 입고댕겨
무명의 더쿠
|
15:02 |
조회 수 139
집-회사만 자차타고다니니까 남들 뭐입는지 잘 모르다가
가끔 번화가가서 어린애들 바글바글한데보면 약간 2000년대같고그럼 ㅋㅋㅋㅋㅋ
집-회사만 자차타고다니니까 남들 뭐입는지 잘 모르다가
가끔 번화가가서 어린애들 바글바글한데보면 약간 2000년대같고그럼 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