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옷 다 너무 짧아서 유니폼(현생)안에 티 받쳐입는 난 너무 슬퍼...
무명의 더쿠
|
15:03 |
조회 수 88
유니폼 셔츠인데 땀 배는 옷이라 옷 꼭 받쳐입어야 되거든 그래가지고 핏되는거 입어야 편한데 기장 죄다 40대후반 50대 초 이러더라
나 요롱이라 56은 돼야 바지에서 안 삐져나온단 말여 흑흑
나 요롱이라 56은 돼야 바지에서 안 삐져나온단 말여 흑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