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오늘 보영만두 본점 간다૮₍ू˃Ⱉ˂ू₎ა https://theqoo.net/kbaseball/4253986363 무명의 더쿠 | 10:39 | 조회 수 112 ૮₍ू˃Ⱉ˂ू₎ა 키티가 찐만두가 진리래(고기만두) 싸들고 위팍 뷔페 갈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