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콜라보는 작년처럼 걍 각잡고 찍는기 나은듯 내 취향엔 https://theqoo.net/kbaseball/4254146842 무명의 더쿠 | 13:22 | 조회 수 101 올핸 진짜 대충 느낌임..그 지영이즈가 최고긴했어 그 느낌읔